Follow Us

Copyright 2017 Pan-creators


강력한 테크닉을 사용해 정말 빠르게 Premiere Pro CC로 편집하기

Use This Powerful Technique to Edit Extremely Fast in Premiere Pro CC

비디오 편집은 일반적으로 길고 지루한 과정으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처리를 통해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든지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까지 넣어서 장편 영화를 작업하든지 편집 과정은 어쨌든 복잡하고 위협적입니다.
사실, 1 분 분량의 영상이라도 몽타주의 복잡성, 얼마나 컷을 삽입하고 잘라버리는 지, 수정 횟수, 색상 향상과 혼합 조정 등에 따라 편집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NLE의 키보드 단축키를 아는 것은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Premiere Pro CC와 같은 편집 플랫폼에 있는 강력한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편집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니 편집의 늪에서 현재 워크플로를 가지고 씨름하고 있다면 먼저 Peter McKinnon이 선보이는 마음을 사로잡을 비디오 편집 기술을 시도해보세요. 전반적으로, 특히 오디오 트랙의 비트에 맞춰 컷을 자르기를 원할 때, 편집 시간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이 워크 플로를 시도해보기 전에 키보드 단축키가 튜토리얼에 나와있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특히 M 키는 ‘마커 추가’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정이 완료되었으므로 먼저 오디오 트랙을 타임 라인에 배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실시간으로 시퀀스를 재생하여 컷을 추가할 지점 혹은 비트에 마커를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미디어 저장소(Media bin)로 가서 편집에 포함시킬 클립을 선택하세요. 각  클립의 입력 및 출력 지점을 설정하여 (키보드의 I 와 O 단축키를 사용) 최종  편집에서 보고자 하는 부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완성본에서 잘라낼 부분, 실수 또는 원하지 않는 장면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여러분의 보관함에서 모든 클립을 선택하고, 클립(Clip)을 클릭 한 다음, 순서대로 자동화(Automate to Sequence)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설정 상자가 나타나야 하며 배치(Placement)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확인(OK)을 클릭하기 전에 모든 번호가 없는 마커(All Unnumbered Markers)를 선택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고 나면 Premiere가 클립을 타임 라인에 자동으로 추가하고 마커 배치에 따라 편집을 합니다.

물론, 여전히 여러분의 러프한 컷을 세밀하게 조정할 필요는 있지만, 적어도 초기에 들어갈 시간, 노력 그리고 타임라인의 모든 비트와 조각을 끌어와 모으는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과정은 지루하고 힘든 일일 뿐만 아니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