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Copyright 2017 Pan-creators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

The world’s favourite colour revealed

제지 회사 GF 스미스에서 6개월에 걸쳐 100개국 3만 명을 대상으로 한 공개 설문 조사한 결과 GF 스미스는 Marrs Green(rich teal hue)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이라고 발표했다.
Dundee에 본사를 둔 UNESCO의 직원 Annie Marrs (Tay River의 푸른색, 회색 및 녹색 색조에 영감을 받았다고 말한 사람)의 제안으로 Marrs Green 색이 GF Smith’s 색채계획 용지에 추가되었다.
GF smith에 의해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이라고 알려진 Marr Green은 정확히 무슨 색일까?
초록? 파랑? 청록색? 이 색은 프랭클린 틸 (Franklin Til)의 밝고 유기적인녹색 음영 및 부드러운 푸른색에 중점 둔 ‘2017년 컬러 트렌드 예측_top colour trends for 2017 발표 자료와 흥미롭게 비교할 수 있다.

다음 비디오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을 만드는 비디오를 보면 GF 스미스에서 빨간 색소를 넣어 섞는 것을 볼 수 있다.

청록색 음영의 색이 높은 순위를 차지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5년 YouGov survey이 네 개의 대륙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중국에서 빨강, 노랑, 초록을 행운이라 믿는 색들을 제치고 파란색이 선정되기도 했었다. Marrs Green이 선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7월 12일 GF 스미스의 런던 쇼 스페이스로 옮겨지기 전 Hull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커스텀 한 영국 제품들과 도쿄 바이크, 앵글포이즈 조명, 가구, 옷을 팔 계획이다.

출처 : 원작자 ㅡ Julia Sagar | 튜토리얼 ㅡ http://www.creativebloq.com/news/the-worlds-favourite-colour-revea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