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Copyright 2017 Pan-creators


스포츠 사진 촬영 시작하기

Getting Started With Sports Photography

이 게시물은 모든 역량 수준에서 스포츠 사진을 가르치는 데 전념한 3부작 시리즈 중 첫 번째 시리즈입니다. 제1부에서는 방금 시작한 사진 작가를 위한 기본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2 부는 기본을 마스터한 사람들을 위한 역량 확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마지막 부분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하는 진지한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1. 장비

불과 몇 주 전에 Nikon은 프리미엄 소형 카메라의 새로운 DL 라인 생산을 취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스마트 폰은 고급 소프트웨어, 소형 폼 요소 및 충분한 이미지 품질을 통해 소형 카메라를 폐기했습니다. 스마트 폰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가능성이 없는 몇 안 되는 분야 중 하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전문 장비 사용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 사진입니다.

스포츠 사진 사는 가장 큰 전문 장비를 사용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훌륭한 스포츠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은 장비가 최고 수준일 때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 장비가 사진작가를 만드는 것은 아니며, 이 기사는 스포츠 사진의 기초를 배우는 것이지, 장비가 얼마나 많은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Nikon D3300과 Nikon 55-200mm f / 4-5.6 렌즈로 스포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미지를 되돌아볼 때 나는 픽셀의 완벽함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캡처 한순간에 만족합니다. 스포츠 촬영을 시작하려면 최소 200mm (풀 프레임 상당)의 렌즈가 장착된 DSLR 또는 미러리스 카메라만 있으면 됩니다.

2. 경기 전

대부분의 사람들은 학교 신문에 참여하거나 자녀가 운동팀에 합류하기 때문에 스포츠 촬영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카메라와 노출 삼각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사진을 다운로드했을 때 모두 흐리거나, 초점이 맞지 않거나, 과다 / 과소 노출된 것을 보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움직임이 시작되기 전에 카메라의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초점 설정, 자동 모드, 화이트 밸런스 및 노출 제어 방법은 학습 핵심 영역입니다.

경쟁 수준과 관계없이 도착하기 전에 이벤트 코디네이터, 미디어 담당자 또는 운동 감독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경기에서 사진을 찍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담당자가 특정 구역 접근을 금지 요청할 수 있으며 경기가 시작될 때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챔피언십 대회 및 대학생 대회의 경우보다 제한적인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므로 사전 연락이 더욱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촬영하려는 스포츠 규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을 더 잘 알수록 사진이 더 좋아집니다. 최고의 촬영 위치, 찾을 이미지 유형, 사용할 장비 등을 가르치는 수십 개의 온라인 포럼이 있습니다. 그리고 빠른 Google 검색만 있으면 됩니다.

3.경기

당신은 경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은 멋진 샷을 얻는 것에 대해 자신감과 흥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는 순간 카메라맨이 따라야 할 무언의 행동 규범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를 진행하는 동안 몇 가지 모범 사례를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운동선수가 활동 중이거나 시계가 작동하는 동안은 경기장에서 밖에 있습니다.
  2. 코치, 운동선수 및 직원을 항상 존중합니다. 그들의 직업은 당신의 사진보다 중요합니다.
  3. 비신사적인 행위 또는 소란스러움을 삼갑니다. (이것은 명백합니다).
  4.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방해가되거나 부상을 입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5.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 주변의 사람들을 매우 불편하게 합니다
  6. 자신을 소개합니다. 다른 사진작가들과 인사하고 직원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알립니다.

새로운 사진작가들이 스포츠 경기를 촬영할 때 가장 많이 묻는 말 중 하나는 “카메라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많은 대답이 있지만, 여기에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셔터 속도 : 일반적으로 1 / 1000 초 정도의 셔터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실내조명이 약한 실내 스포츠의 경우 이것은 비현실적으로 빠를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야외 스포츠를 위해 더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 조리개가 클수록 (조리개값이 작음) 렌즈에 더 많은 빛을 허용하고 산만한 배경을 흐리게 하기 때문에 스포츠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 / 2.8과 f / 5.6 사이의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ISO : 카메라의 기본 ISO (아마 100)에서 시작하여 적절한 노출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합니다. 6400을 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어쩔 수 없는 경우 또는 아주 좋은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넘기지 않습니다.

한 가지 더 :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을 때 당신의 피사체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모든 동작 시퀀스가 끝난 후 샷을 확인하고 싶지만 시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눈이 LCD가 있어 현장에서 중요한 순간을 놓치게 됩니다. 또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파울이나 아웃 오브 바운드 플레이어가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큽니다.

4. 경기 후

대회가 끝나고 집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중입니다. 그날의 목표에 상관없이 모든 앨범을 학습 경험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무엇이 잘 이루어졌는지,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다음번에 무엇을 바꾸거나 유지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TV 나 컴퓨터 화면에서 이미지를 보는 것은 뷰 파인더 또는 카메라의 작은 LCD를 통해 보는 것과 많이 다릅니다. 전에 눈치채지 못했던 작은 것들이 당신에게 보일 것입니다.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모션 블러가 있습니까? 빠른 셔터 속도를 사용해봅니다.
  2. 하이라이트를 놓치셨습니까? 반응보다 예상하면서 촬영하도록 합니다.
  3. 운동선수가 너무 작게 보입니까? 다른 촬영 위치를 찾습니다.
  4. 모든 등판과 얼굴이 보이지 않습니까? 경기장 반대쪽에서 촬영해봅니다.
  5. 피사체에 초점이 맞지 않았습니까? 지속적인 자동 초점 및 / 또는 동적 자동 초점(continuous autofocus and/or dynamic autofocus)을 사용해봅니다.

당신의 목표를 성취했다면, 좋습니다! 좋은 방법은 계속하고 다음에 위험을 감수하여 다른 시도를 해봅니다. 당신이 행복해하는 더 많은 이미지를 얻기 위해 계속 노력합니다. 결과에 실망한 사람은 처음 시도할 때 홈런을 친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악천후 나 성가신 팬과 같이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다음번에는 더 성공적으로 샷을 컨트롤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5. 결론

스포츠 사진 촬영에 대한 3부작 중 첫 번째 시리즈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약간의 연습과 인내심으로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독창적인 액션으로 가득 찬 장르입니다. 스포츠 사진작가로서의 기술 향상에 대한 다음 부분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원작자 ㅡ Matt Nielsen | 튜토리얼 ㅡ https://photographylife.com/getting-started-with-sports-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