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Copyright 2017 Pan-creators


Apple의 Photos 어플 마스터를 위한 10가지 팁

10 tips for mastering Apple’s Photos app

Mac, iPad 및 iPhone에서 사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서입니다.

macOS Photos 앱은 iPhoto로 시작되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사진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사진을 관리하는 소비자 용 앱입니다. macOS High Sierra의 Photos 앱은 아주 훌륭합니다. 숙련된 전문가인 경우에도 새로운 모습의 강력한 편집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ad, iPod touch 및 Mac 용 Photos가 포토샵 CC의 소중한 작업물을 삭제해야 하는 정도까지일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그러나 사용자 친화적이고 놀라운 강력한 도구 세트로 신속하게 조정할 필요가 있을 때 Apple의 Photos 앱만 있으면 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Apple의 사진 응용 프로그램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과 빠르고 쉽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도록 Mac 및 iOS 장치용 사진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01. 이미지를 신속하게 필터링합니다.
Mac 용 사진은 사진이 아닌 모든 플랫 비트 맵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스크린샷을 숨기고, 인터넷에서 얻은 연구 조사 및 애니메이션 GIF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정보 입수 (Cmd / Ctrl + I)를 사용하여 설명과 키워드를 항목에 할당하여 나중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드바는 주요 콘텐츠 및 미디어 유형 (즐겨 찾기, 사람, 스크린샷, 애니메이션 콘텐츠 등)에 대한 한 번의 클릭으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각 피드에는 표시 메뉴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값은 모든 사진(All Photos입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즐겨 찾기, 편집된 이미지, 사진, 비디오 또는 키워드 (또는 이들의 조합)별로 현재 보기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02. 사진 편집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한 이미지는 관련 도구 모음 버튼을 클릭하거나 이미지 메뉴의 옵션 /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즐겨 찾기로 표시하거나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Return 키를 누르고 편집 보기를 로드합니다.

이것은 수동으로 조정 도구 모음을 로드해야 했던 macOS Sierra 버전의 Photos와는 근본적으로 다른데, 이제는 모두 스크롤 창에 있는 조정 탭에서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03. 자르기 및 회전하기
자르기 탭을 선택하면 이미지의 방향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핸들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조정하고 트랙 패드를 두 손가락으로 스와이프하여 회전 값을 조정합니다.

사이드바에서 Flip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가로로 뒤집습니다. 면(Aspect) 메뉴를 확장하여 자유 형태(Freeform) 이외의 다른 자르기 옵션에 액세스합니다. 이미지 자르기의 한 측면을 선택하는 경우 클릭 드래그 또는 두 손가락 스와이프를 사용하여 자르기 내에서 이미지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04. 조정하기
사진에서 밝기, 색상 및 흑백 조정 도구를 사용할 때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을 클릭하면 Photos 앱이 가장 효과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수행합니다. 이는 종종 좋은 출발점입니다. 그런 다음 수직 막대를 좌우로 드래그하여 조정의 강도와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드릴 다운할 수 있습니다. 채도(Saturation), 명암 대비(Contrast) 및 색상 변환(Cast)과 같은 조정 유형의 여러 측면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슬라이더의 옵션 옆에 있는 삼각형을 클릭합니다.

05. 레벨과 커브 편집
레벨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검은 점, 그림자, 중간 색조, 밝은 영역 및 흰색 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도구의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밝기 또는 RGB 값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전체를 변경하는 것과 함께 Red, Green 및 Blue 채널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드래그 핸들은 개별적으로 움직입니다. Option / Alt 키를 움직여서 동시에 이동합니다.

커브 도구는 macOS High Sierra의 Photos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으며 Photoshop에서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흰색, 회색 및 검은 색 점을 설정하고, 수동으로 곡선을 조정하고 새 점을 추가하고 RGB 메뉴에서 개별 채널을 선택하여 대상을 지정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06. 선택 색상 사용
MacOS High Sierra에서의 새로운 도구 선택 색상을 사용하면 특정 색조의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6개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스포이드로 사용자 정의 색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색조, 채도 및 광도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변경하고, 범위를 사용하여 효과가 목표로 하는 색 범위를 결정합니다.

Photoshop과 비교하여 Apple의 Photos 앱에 있는 선택 색상 도구는 틀림없이 더 빠르고 더 유용합니다. 그러나 어느 한 그림에서 하나의 색상으로 제한됩니다. 원치 않은 색상을 제거하는 데는 좋지만 미세 조정에 필요한 여러 가지 시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07. 사진에 효과 적용
조정 사이드바를 탐색하여 더 많은 도구를 찾습니다. Photos 리터치 도구는 브러시 유형을 조정할 수 없어도 Photoshop의 복제 도구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크기는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적목 현상, 화이트 밸런스, 노이즈 감소, 선명하게 하기 및 비네팅 도구 모두 Photos의 자동화로 작업이 가능하고 수동으로 손을 움직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Photos 앱의 필터 탭에는 작은 선택 필터가 있습니다. macOS High Sierra에서 이 앱은 필름 흉내 내는 것을 버렸고 대신 선명하게, 드라마틱 및 흑백 필터에 각각 3가지 변형을 제공합니다.

08. 사진 비교, 공유 및 되돌리기
Photos 앱에서 수정 한 내용은 모두 파괴적이지 않습니다. 편집할 때 창의 왼쪽 상단에 A / B 버튼이 표시되어 편집과 원본 사진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원본으로 되돌리기 버튼이 인접해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미지를 처음 가져올 때의 모습으로 되돌립니다. 조정 탭에서 파란색 눈금을 켜거나 끄고 개별 조절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외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보기에서 Image> Edit With로 이동하여 편집기를 선택합니다. 편집이 끝나면 편집된 이미지가 Photos로 되돌아가며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즉, 이 기능은 새로운 기능이므로 복제본으로 작업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 이미지> 복제 또는 cmd + D는 선택된 이미지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09. iPad에서 Photos 사용
iPad 또는 iPad Pro에서 Photos 앱은 기본이며 편집 보기는 Mac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과 유사합니다. 빠른 수정, 자르기, 밝은 / 컬러 / 흑백 조정이 중심입니다.

iCloud Photo Library를 사용하면 이미지와 수정 사항이 모두 기기 간에 동기화되므로 iPad에서 빠르게 변경한 다음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서 미세 조정할 때 편리합니다.

그러나 파일 이동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 한다면 Snapseed 또는 Lightroom 또는 Photoshop과 동등한 Photos Affinity를 추천합니다.

10. iPhone에서 Photos 사용
가장 큰 iPhone조차도 사진 편집에 맞지 않습니다. iOS 11에서는 라이브 사진을 탐색할 때 스냅을 가볍게 쓸어 넣고 애니메이션 / 렌더링 유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안은 무한 루프 / 바운스 애니메이션과 라이브 사진의 비디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한 긴 노출입니다.

더 큰 파일을 생각하면 Snapseed 또는 Lightroom for iPhone을 추천합니다. Pixelmator는 손안에 Photoshop과 유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출처 : 원작자 ㅡ Craig Grannell | 튜토리얼 ㅡ http://www.creativebloq.com/how-to/10-tips-for-mastering-apples-photos-app